[신제품]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드림펫푸드, ‘드림캣’ 2종 출시
상태바
[신제품]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드림펫푸드, ‘드림캣’ 2종 출시
  • 라이프위드캣
  • 승인 2019.11.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에 가격거품까지 뺐다
면역력과 구내염에 도움을 주는 L-라이신과 멀티비타민 함유
임신과 출산 및 수유기에 필요한 영양소 함유

 

보레알과 런치 보니또로 알려진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드림펫푸드에서 ‘드림캣 사료’와 ‘드림캣 캔’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반려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드림캣 사료’와 ‘드림캣 캔’은 단백질 흡수가 용이하고 장내 미생물 환경을 이롭게 도와주도록 설계되어 사료의 빠른 대사이용을 촉진시켜주고 면역력, 활력증진 및 윤택한 피모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양이의 임신과 출산 및 수유기에 필요한 영양소와 어린 고양이의 면역력 향상을 위한 처방들을 보강했다.

 

드림캣 사료

 

반복된 테이스팅을 통해 기호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L-라이신과 멀티비타민을 함유해 면역력 향상과 구내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고양이에게 민감한 요로계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네슘과 건강한 피모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지방산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해 건강함을 더했다. ‘드림캣 캔’을 함께 급여 시 음수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드림캣 사료 알갱이 형태와 드림캣 캔 이미지

 드림펫 푸드 정엽 대표는 “‘드림캣 사료’와 ‘드림캣 캔’은 그동안 반려묘 양육 가구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길고양이 돌봄 활동가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듣고 이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드림펫푸드만의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924-287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