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면 지금 여기 주목
상태바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면 지금 여기 주목
  • 오진이
  • 승인 2019.09.16 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도 조절시에도 반려동물이 끼이는 사고 예방한 모션 베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베드 각도 조작 및 타이머 등 lot기술 접목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신소재 소파 인기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작은 집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물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를 선보였다. 잠만 자는 침대에서 벗어나 침대에 앉아 TV시청을 비롯해 노트북 작업, 독서 등의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활용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취지다. 일룸 내 모션베드 전담 기술 개발 연구소에서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 된 모션베드는 등 지지판 뒤쪽에 안전 커버를 장착해 각도를 조절하더라도 반려동물이 끼이는 사고를 예방했다. 500㎏까지 견디는 완벽한 내구성에 전 세계 1위인 덴마크의 리낙(LINAK,침대를 움직이는 모터) 제품을 사용해 소음을 잡고 부드러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해 모바일 앱으로 원하는 수면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제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잘못된 수면 자세를 교정하고 알람 시간을 설정해 각도를 세우는 등 똑똑한 침대를 통해 양질의 수면이 가능하게 됐다.

 

원하는 형태로 각도 조절할 수 있는 일룸 모션베드. ‘베드 컨트롤 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모션베드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원하는 형태로 각도 조절할 수 있는 일룸 모션베드. ‘베드 컨트롤 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모션베드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국제 가구・인테리어 박람회인 ‘코펀2019’에서 친환경 제품들이 주를 이룬 가운데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소재 소파도 인기를 끌었다.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신소재 소파는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촉감은 부드러워 반려동물의 보호자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생활 방수는 기본이요 긴 수명 까지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룩 제거가 쉽고 스크래치에 강한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아쿠아 클린 기술은 물만으로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패브릭 처리 기술로 원단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단계에서 인정 받은 친환경 패브릭이다. 유해물질이 전혀 포함되지 않음을 증명받은 환경인증 최고등급인 그린마크를 부여받은 패브릭으로 반려동물로 인한 먼지와 진드기 등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가정에 유용하다.

 

 

시각에 대한 여러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한 반려동물까지 생각한 컬러

지난달 코엑스에서 열린 ‘펫서울 2019’에는 삼화페인트가 부스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삼화페인트는 표피 두께가 얇아 피부가 연약하고 세균감염에도 취약한 반려동물이 반려인과 편안하고 행복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순한 친환경 페인트를 제안한다. 

유해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와 암모니아 등의 흡착 및 소취 기능이 뛰어난 삼화페인트 '아이생각 리프레쉬'
방문과 가구 전용 제품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아이생각 에코월’과 '더클래시 아토프리'는 실내 환경 주요 유해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와 암모니아 등의 흡착 및 소취 기능이 뛰어나 반려동물과 지내는 공간에 유익하다.

또한 삼화페인트는 시각에 대한 여러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한 일명 ‘SAMHA-NCS 컬러’를 선보이며 반려동물까지 생각한 컬러에 대한 가치에 따른 확장의지를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