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펫닥 입맞춤 양치껌 4종 및 강아지·고양이 습식영양간식 10종 출시
상태바
[신제품] 펫닥 입맞춤 양치껌 4종 및 강아지·고양이 습식영양간식 10종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2.04.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주)펫닥에서 반려견과 반려묘 신제품 14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반려견의 두종에 맞춘 ‘브이랩 입맞춤 양치껌’ 4종과 반려견, 반려묘 습식 간식 10종이다.

먼저 브이랩 양치껌 4종은 단두종 S, M 사이즈와 단두종 S,M 사이즈로 견종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했다. 또한 NON GMO 원료를 바탕으로 소금, 설탕, 색소, 향료등 5FREE를 자랑한다.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치석형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SHMP, 장내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후코이단 등이 첨가 됐으며 생루 2개월 이상 전연령견에게 급여가 가능하다. 

1개월 이상의 어린 고양이용 ‘키튼 스타터’는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돼 자묘, 임신 수유모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학적 요구량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신선한 연어와 참치를 제1 원료로 사용해 최대 43% 이상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자연식으로 어린 고양이의 근육·피부·모·장기 등 다양한 신체 기관 발달에 도움을 줘 생체 이용률을 높여준다.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 제품인 ‘키튼’에도 초유와 함께 DHA, 항산화제 등이 함유돼 성묘 전까지의 성장을 돕는다. 1년 이상의 반려묘들을 위한 ‘성묘용’은 보장된 생유산균과 신장·관절·피모 등 다양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