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 탭' 국내 온라인 쇼핑몰 통해 선보여
상태바
'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 탭' 국내 온라인 쇼핑몰 통해 선보여
  • 라이프위드캣
  • 승인 2019.09.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TV가 아닌 태블릿을 통해 반려동물 눈높이 맞춤형 콘텐츠 시청
외출시 이동, 휴대의 간편함을 충족
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 탭

 

해피독TV가 보호자가 없는 집에 혼자 남은 반려동물을 위한 콘텐츠를 담은 전용 태블릿을 출시했다. 

이번 태블릿은 삼성전자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갤럭시 탭 Advanced2와 해피독TV의 콘텐츠를 결합해 '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 탭'이란 상품명으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

일반 TV가 아닌 태블릿은 몸의 크기가 각자 다른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는 장점과 외출시 이동, 휴대의 간편한 이점을 모두 충족한다. 또한 반려동물이 안정감을 찾는 장소에서 시청을 함으로서 편안함을 줄 수 있다.

 

갤럭시탭 10인치 전용OTT 서비스를 통하여 3개의 채널(종일반, 샛별반, 음악반)을 실시간 공급한다.

 

해피독TV를 시청 중인 고양이의 모습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정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애견·애묘 복지시장을 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피독TV는 현재 KT올레TV, 딜라이브, HCN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와는 갤럭시탭 10인치 전용 OTT 서비스를 통하여 3개의 채널(종일반, 샛별반, 음악반)을 실시간 공급한다. 현재 글로벌 OTT 플랫폼인 로쿠TV를 통하여 미국에 2 채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해피독TV는 올 하반기 중국에서 유료방송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