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폴앤조 보떼, 고양이 참(charm) 달린 스프링 컬렉션 '에프터 눈 피크닉' 한정판 출시
상태바
[스타일] 폴앤조 보떼, 고양이 참(charm) 달린 스프링 컬렉션 '에프터 눈 피크닉' 한정판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1.01.0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2021 스프링 컬렉션 '에프터 눈 피크닉'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1월 5일 출시되는 2021 스프링 컬력션 '애프터 눈 피크닉'은 따뜻한 봄햇살이 가득한 공원에서 한껏 즐기는 피크닉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봄을 닮은파스텔 컬러의 아이컬러 CS3종과 젤 블러셔 3종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 폴앤조 보떼 2021 스프링 컬렉션 '에프터 눈 피크닉' 한정판

 

아이컬러 CS 3종은 귀여운 고양이 참(charm)이 달린 특별한 케이스에 담겨 출시 애묘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각 호수별로 레이어링 하기 좋은 세가지 컬러가 담겨 있어 보는 각도에 따라다채롭게 변하는 펄과 맑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매력적이다. 오일 코팅 파우더 입자 덕분에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아 오랜 시간 봄햇살처럼 눈부신 아이 메이크럽을 연출할 수있으며 하이라이터, 컬러 코렉터,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젤블러셔 3종은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윤기 있는 쥬시한 컬러가 봄을 닮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워터 베이스의 젤 포뮬러로 촉촉하고 푸딩같은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며 투명하고 생기 있게 물드는 컬러,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가 올 봄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들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 집사들을 울릴 폴앤조 고양이 파우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