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제일펫푸드, 통영 굴 영양 담은 고양이 사료 '뉴트리웰 요이스터' 출시
상태바
[신제품] 제일펫푸드, 통영 굴 영양 담은 고양이 사료 '뉴트리웰 요이스터'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11.02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펫푸드가 국내 최초로 통영 굴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고양이 영양 사료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요이스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정도로 철분,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가득해 사람에게 인기가 좋지만 고양이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굴에는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심장과 혈관, 신장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셀레늄 성분이 암세포를 억제하고 고단백 저칼로리 원료로 고양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 2종

 


이 외에도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는 단백질 함량 중 동물성 단백질을 95% 이상 함유해 필수 아미노산을 균형있게 공급한다. 옥수수, 밀, 쌀 등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곡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일펫푸드 마케팅 유석호팀장은 "반려묘의 건강을 생각하는 반려인의 바람을 담아 국내 최초로 굴을 함유한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굴에는 고양이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반려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