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유섭 셰프의 경험 담은 미아벨루 '펫 올리브 오일' 출시
상태바
[신제품] 이유섭 셰프의 경험 담은 미아벨루 '펫 올리브 오일'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10.0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아벨루'가 이태리 요리 전문 이유섭 셰프의 유학시절 경험과 수년간의 연구 노력 끝에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펫올리브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아벨루는 펫올리브오일은 구기자, 우슬뿌리, 우엉, 이태리 파슬리, 타임, 생국화, 건조 오렌지 등 자연에서 얻은 100% 식물성 천연 재료를 숙성해 만들어진 휴먼그레이드등급의 반려동물 영양제라고 설명했다. 

 

 

오일의 경우 산소와 맞닿기 시작하며 산패가 시작하기 때문에 밀폐력을 가진 용기가 중요하다. 미아벨루의 펫 올리브 오일은 공기 중 노출을 최대한 막은 펌프식 용기에 음식의 식재료의 풍미와 흡수를 높이기 위해 요리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해 양질의 양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강력한 항상환 작용, 반려동물의 면역 향상뿐만 아니라 털의 윤기와 피부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급여 방법은 기존의 급여중인 반려동물 매 끼사료에 1-2펌프로 뿌려주면 된다.

미아벨루 관계자는 "펫올리브오일은 성분검사증명, 특허출원등록, 제품시험성적서, 한국반려동물 영양협회 3급 자격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년간 꼼꼼하게 준비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잇도록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미아벨루 펫 올리브오일은 휴대용기가 포함되어 있어 이동시 급여가 수월하며 고급 쇼핑백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