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로젝트21, 더욱 진화된 반려동물 이동장 '더 뉴 눕눕백' 출시
상태바
[신제품] 프로젝트21, 더욱 진화된 반려동물 이동장 '더 뉴 눕눕백' 출시
  • 이요한
  • 승인 2020.09.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21는 최근 눕눕백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더 뉴 눕눕백(THE NEW 눕눕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눕눕백은 프로젝트21이 '평온한 외출 프로젝트'를 모토로 내놓은 '집처럼 편안한 이동장'이다. 베스트 셀러인 선인장 정수기와 짜먹는 간식 리얼스틱과 함께 프로젝트21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네이버 반려동물 가방·이동장 카테고리 인기제품 1위를 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THE NEW 눕눕백'은 기존 눕눕백에서 아쉬웠던 3가지 포인트를 개선했다.

첫째, 지퍼를 열어 가방을 전면 개방할 수 있게 제작했다. 반려동물을 가방에서 억지로 꺼내지 않고 지퍼를 열어 바로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병원에 갈 때마다 고생하는 고양이 집사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다.

 

 

 

둘째, 허리 쿠션 완충재를 추가했다. 보호자가 가방을 멨을 때 보호자의 허리에 닿는 부분에 쿠션 완충재를 넣어 보호자가 더 편하게 가방을 메고 이동할 수 있도록 보완한 것이다. 세번째는 가방 양쪽에 달린 창문에 지퍼를 달아 필요할 때 열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지퍼에 달린 링후크 잠금장치를 이용하면 반려동물이 창문을 열지 못하도록 방지할 수도 있다.

프로젝트21은 ''THE NEW 눕눕백' 출시를 기념해 10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THE NEW 눕눕백 포토 후기를 올리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