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후시펫, 추석 냥수무강 프로모션 최대 51% 파격 할인
상태바
[생활] 후시펫, 추석 냥수무강 프로모션 최대 51% 파격 할인
  • 홍희선
  • 승인 2020.09.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브랜드 후시펫이 추석을 맞아 냥수무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후시펫은 고양이 집사로 잘 알려진 배우 윤균상이 모델로 활동하는 반려동물 브랜드다. 이번 추석 냥수무강 프로모션은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5일간 후시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문 제약회사인 ‘보령제약그룹’과 함께 개발한 고양이 전용 영양제 닥터냥 3종과 함께 기존 인기 상품인 ‘추나쿠션’과 ‘쓱쓱브러쉬’ 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시펫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면역력 증강과 건강 케어에 초점을 맞춘 영양제 또한 프로모션 상품에 구성했다.

후시펫에 따르면 닥터냥은 최근 후시펫이 출시한 고양이 전용 영양제로, 고양이가 자주 앓는 질환과 고양이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만을 배합해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보령 63년 전통의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보령제약 그룹’과 함께 만들어 영양 성분 추출과 배합에 있어 전문성을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냥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보령제약 그룹이 개발해 특허 받은 4세대 바이오틱스로, 고양이에게 유산균과 함께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보령제약 그룹만의 듀라백(Durabac) 기술로 한번 더 코팅해 생유산균이 장 내까지 생존해 도달할 수 있다. 닥터냥 조인트건강은 높은 곳을 자주 오르는 고양이 관절을 위한 영양제다. 상어연골추출물인 뮤코다당단백과 초록입홍합 등 동물 관절에 도움이되는 7가지 성분을 보령제약그룹의 배합 노하우로 완성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4세 미만 고양이의 발육과 면역력 강화를 위한 ‘아깽이 발육 영양SET’와 7세 이상 노령묘의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위한 ‘묘르신 봉양 영양SET’로 구성돼 있다.

후시펫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인간만이 아닌 반려동물에게도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며 “많은 집사들이 반려동물인 고양이와 함께 할 시간이 늘어나길 바라며, 그 시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채워질 수 있도록 미리미리 예방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프로모션에 담았다. 이번 기간에 할인을 통해 많은 집사들이 닥터냥을 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후시펫 추석 프로모션은 21일부터 5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