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씨스팡 멍멍팔팔, 고양이와 강아지 겸용 ‘멍멍팔팔 샴푸’ 출시
상태바
[신제품] 씨스팡 멍멍팔팔, 고양이와 강아지 겸용 ‘멍멍팔팔 샴푸’ 출시
  • 이요한
  • 승인 2020.09.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멍멍팔팔이 ‘멍멍팔팔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스팡 멍멍팔팔 샴푸는 고양이와 강아지 겸용 샴푸로, 반려동물의 피모 및 피부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샴푸다.

멍멍팔팔 샴푸는 콜롬비아 파라모 7종 허브추출복합을 함유하여 보습과 진정, 항산화까지 피모 및 피부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보습과 진정에 좋은 판테놀과 하이알루론산 및 향균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첨가해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멍멍팔팔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샴푸를 고를 때에는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반려동물의 피부는 사람보다 얇고 약해서 유해 화학성분의 흡수가 빠르고, 피부를 통해 흡수된 화학 물질은 쉽게 배출되지 않아 다양한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라고 밝혔다.

 

▲ 반려동물의 피모 및 피부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멍멍팔팔 샴푸

 


이어 "멍멍팔팔 샴푸는 파바라벤 6종,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유해성분 14가지를 무첨가하여, 걱정없이 반려동물을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와 향을 제외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사용한 것도 특장점이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멍멍팔팔 샴푸는 자극없이 순하게 반려동물의 피모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하여 쉽게 각질이 일어나거나 예민성 피부를 가져 털 관리가 힘들었던 반려동물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