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자유펫, 고양이 턱드름 케어용품 ‘블랙씨드케어박스’ 출시
상태바
[신제품] 자유펫, 고양이 턱드름 케어용품 ‘블랙씨드케어박스’ 출시
  • 이요한
  • 승인 2020.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피부전문 브랜드 자유펫에서 신제품 '블랙 씨드 케어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이의 턱드름을 관리하기 위한 용품들로 구성된 '블랙 씨드 케어박스'는 반려인과 전문가가 함께 기획, 개발한 제품이다.

자유펫 김미림 대표는 "반려묘 ‘키아’의 턱드름으로 인해 고심하고 있었다"며 "고양이 턱드름은 피지샘이 막혀 피지가 밖으로 적절히 배출되지 못한 채 축적되어 생기는 비염증성 여드름으로 흔히 말하는 블랙헤드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유펫의 연구 개발팀은 ‘고삼’을 이용해 블랙씨드 클리너의 프로토타입을 제작했고 이를 제품화하기 위한 기획의 첫 단계에서 고양이와 함께 사는 반려인 48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자유펫 관계자는 "고양이 턱드름으로 인해 고통지수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는지 심층 인터뷰를 진행하여, 곧 출시할 신제품의 세 가지 기준을 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첫째, 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블랙헤드 제거가 가능할 것. 둘째, 고양이가 핥아먹더라도 안전할 것. 셋째,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경제적일 것. 위 세 가지 기준에 부합하도록 수의사, 의사, 한의사 R&D팀이 연구개발하고 반려인들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자유펫 블랙씨드케어박스가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유펫은 출시 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렛미묘 선발대회’를 진행했으며 해당 제품은 현재 와디즈를 통해 펀딩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