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원데이케어,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 출시
상태바
[신제품] 원데이케어,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 출시
  • 이요한
  • 승인 2020.08.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기능별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임팩트릿’은 관절·눈·피부·면역·구강 등 특정 신체 부위에 영양을 제공하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으로, 1일 1회 급여를 통해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먹기 편한 사이즈와 모양, 부담 없는 텍스쳐로 준비돼 작은 견종과 묘종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반려견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 2종이다.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프리바이오틱스2종,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은 완두콩에서 유래한 순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 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알러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동물성 단백질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반려묘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구강 솔루션’ 2종이다. 까다로운 고양이 입맛에 맞춰 ‘연어와 스피루리나’, ‘크릴과 스피루리나’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구강건강에 보조적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양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구강 문제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원데이케어의 신상곤 본부장은 “펫케어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맛’을 강조한 일반 간식에서 벗어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영양 케어 제품에 대한 개발을 지속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케어는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온라인 체험단을 통한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