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넬로, 안심 UV 케어로 세균 잡는 ‘펫 스마트 급수기’ 출시
상태바
[신제품] 넬로, 안심 UV 케어로 세균 잡는 ‘펫 스마트 급수기’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7.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를 출시했다. 넬로는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는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보호자들의 장시간 외출에도 반려동물들에게 충분한 양의 물을 공급한다. 고급형(NW-BS150UW)은 19만8000원, 보급형(NW-B150G)은 14만8000원이다.

반려동물 훈련사와 수의사 등 전문가 의견을 반영해 가장 편안한 자세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워터 슬로프’가 적용됐다. ‘워터 슬로프’란 출수구가 높고 음수부는 낮아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다. 연속모드와 스마트 모드 등 반려동물 크기나 수에 따라 물 공급량도 조절 할 수 있다.

 

▲ ‘카본 정수 필터’ 와 ‘안심 UV 케어’가 대장균을 99.9% 제거하고 물속의 부유물, 잔류염소, 유기화합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또한 쿠쿠의 정수기 기술이 담긴 ‘카본 정수 필터’가 탑재됐다. 물속의 부유물, 잔류염소, 유기화합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물속에 쉽게 번식할 수 있는 대장균을 99.9% 제거하고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도 살균하는 LED UV 라이트를 적용해 ‘안심 UV 케어’가 가능하다. 또 최대 72시간까지 장시간 작동하는 베터리 용량도 갖췄다. 10초 간편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워터트레이 등도 별도로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음수량은 신장 질환 및 요로 감염 등 치명적인 질병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며 “쿠쿠의 기술력이 더해진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가 건강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제품 구매는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 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