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페스룸, 미세 기포 일으키는 반려동물 전용 ‘덴탈 클린 치약’ 출시
상태바
[신제품] 페스룸, 미세 기포 일으키는 반려동물 전용 ‘덴탈 클린 치약’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8.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에서 반려동물 전용 치석&구취 케어 '덴탈 클린 치약'을 출시했다.

페스룸 덴탈 클린 치약은 개와 고양이의 치주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후코이단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이 이빨에 오래 머물러 양치 효과가 지속되어 구취와 치석 케어에 도움이 된다.

투명한 치약 성분이 칫솔질 시 하얀 미세 기포를 일으키면서 이빨 사이사이에 낀 찌꺼기를 제거해주며 고소한 향으로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높였다. 

 

▲ 바닷속 영양덩어리로 불리는 후코이단 성분이 함유된 패스룸 덴탈클린치약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단맛을 내기 위한 솔비톨 성분(다량 섭취시 설사, 복통 유발)이 들어가 있지 않으며 유해성분 무첨가로 동물용 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덴탈클린치약은 바닷속 영양덩어리로 불리는 후코이단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안전하고 맛있게 즐기는 반려동물 전용 안심 치약 제품이다”라며 “쫀쫀한 제형에 투명한 치약이 하얗게 변하는 신기한 미세 기포와 기호성을 높인 고소한 향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