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키엘, 반려동물 위한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 3종 출시
상태바
[신제품] 키엘, 반려동물 위한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 3종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7.16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높은 소비자 관심 반영 제품 출시
캐모마일 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부드럽게 케어하는 펫 그루밍 제품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소중한 반려동물의 털을 순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펫 전용 신제품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을 출시한다.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1500만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는 4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 양육 가구라고 볼 수 있는 높은 수치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집에서 반려동물과 시간을 보내는 ‘펫콕족’이 늘면서 가족과 같이 소중한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키엘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반려견 전용 그루밍 제품을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키엘의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은 캐모마일 꽃 추출물을 함유해 반려견의 털을 부드럽고 순하게 케어해준다. 샴푸와 컨디셔너, 스프레이 타입 세정제 등 총 3가지 제품이 출시되며, 특히 스프레이 타입 세정제인 ‘커들리 코트 클렌징 스프리츠’의 경우 물로 세정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커들리 코트 그루밍 샴푸와 컨디셔너가 500ml에 3만 5천원 대, 커들리 코트 클렌징 스프리츠는 250ml에 2만 5천원 대다.

해당 제품은 전국 58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IEHL’S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69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58개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www.kiehls.co.kr)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