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후시펫,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HOOXI PET' 고양이 영양제 론칭
상태바
[신제품] 후시펫,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HOOXI PET' 고양이 영양제 론칭
  • 홍희선
  • 승인 2020.07.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퍼플링크,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공동으로 후시펫(HOOXI PET) 고양이 영양제를 다음달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겔포스·용각산’ 등 일반의약품을 비롯하여 의약외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등을 제조∙유통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3사는 보령의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 개발 등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과학적인 처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100% 휴먼그레이드 고양이 영양제를 개발했다. 특히 관절과 뼈, 장과 소화 등 흔히 나타나는 질환의 예방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복합 영양제라고 전했다.

HOOXI PET 브랜드는 플랫폼으로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깊이 있게 제공하고 함께함의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반려묘 ‘쿵이’, ‘또미’, ‘몽이’, ‘반이’와 살고 있는 배우 윤균상

 

특히, 이번 출시되는 고양이 영양제들은 HOOXI PET과 함께하는 배우 윤균상이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며 느꼈던 부분과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윤균상은 방송과 SNS를 통해 자신의 반려묘인 ‘쿵이’, ‘또미’, ‘몽이’, ‘반이’와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이며 애묘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윤균상은 반려묘들이 화제가 되자 자신의 SNS에 “조심스럽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서 장문의 글을 남겼다.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게 굉장히 큰 결심이 필요하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희생을 강요합니다. 순간적 충동으로 분양받아 아이들을 상처 주고 죽이지 말아 주세요. 사람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심하시고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아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적은 진심이 담긴 이 글은 사람들에게 깊은 공감을 준 바 있다.

 

▲ 배우 윤균상은 모 방송을 통해 자신의 반려묘들이 관심을 받자 "순간적 충동으로 분양받아 아이들을 상처 주고 죽이지 말아 주세요. 사람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심하고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아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적은 글은 sns에 올린 바 있다.

한편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후시펫은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양육 인구가 점점 증가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행복하고 더욱 건강한 삶을 지켜주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잊지 않고, 과학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HOOXI PET은 이번 출시된 영양제에 이어 반려동물을 위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밀키트(냥식당, 멍식당)와 쿠션, 타월, 이발기 등 다양한 반려 생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