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내추럴발란스 코리아와 카디날 코리아, 경기도수의사회와 연합봉사 펼쳐
상태바
[행사] 내추럴발란스 코리아와 카디날 코리아, 경기도수의사회와 연합봉사 펼쳐
  • 홍희선
  • 승인 2020.07.06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식품회사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의 블루엔젤봉사단(단장 윤성창)은 지난 5일 경기도에 위치한 안성평강공주보호소(소장 김자영)에서 (사)경기도수의사회, (주)카디날코리아와 연합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블루엔젤봉사단은 24기로 트와이스 정연, 배우 공승연, 배우 김새론, 마술사 최현우, 개그우먼 김영희 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들과, 슈퍼모델 출신 아름회 회원 등이 참여했다.

안성평강공주보호소는 현재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로 재작년 화재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최근 여러 도움의 손길로 보호소를 재건 중에 있다. 이번 24기 블루엔젤봉사단은 견사 청소와 운동장 정비, 임시 견사 철거, 운동장 펜스 작업을 돕고 평소 사랑의 손길이 부족했던 아이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7월의 한여름만큼 뜨거운 사랑을 전했다.

 

▲ 트와이스 정연의 빠른 손놀림이 그간의 봉사 경력을 말해주는 듯 했다.

 

▲ 배우 공승연은 대부분의 아이들의 이름을 기억해 호명했다. 청소 후 깨끗해진 내부 모습.

 

▲ 봉사활동 중인 배우 김새론

 

▲ 태능동물병원 김재영 원장과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원장이 예방접종을 하고 있다.

 

경기도수의사회와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원장, 태능동물병원 김재영 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예방접종 또한 이뤄졌다.

블루엔젤봉사단장을 맡고 있는 윤성창 부사장은 “역대 최고 인원의 봉사단이 모였다. 불타 없어진 견사가 조금씩 재정비 되고 있는 모습에 뿌듯하다. 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봉사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경기도수의사회 이성식 회장은 “쉬는 날 이렇게 봉사활동을 위해 모여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봉사활동은 내추럴발란스와 카디날코리아가 연합으로 하게 되어 더 특별한 것 같다. 뿌듯한 마음 안고 돌아가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5일 안성평강공주보호소에서 열린 블루엔젤봉사단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봉사는 (사)경기도수의사회와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 (주)카디날코리아가 주최했다.

블루엔젤봉사단은 ‘동물에게 받은 사랑, 동물에게 되돌려주자’는 취지로 (주)내추럴발란스가 지난 2013년 만든 봉사단으로, 업계 전문가들과 동물 사랑이 특별한 연예인 및 방송인들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