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마트, 매달 '몰리스위크' 행사…반려동물 사료 할인 판매
상태바
[생활] 이마트, 매달 '몰리스위크' 행사…반려동물 사료 할인 판매
  • 엔디소프트(주)
  • 승인 2020.06.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1일부터 10일간 반려동물 사료 할인 판매
'몰리스위크' 이후 10일간은 반려동물 간식과 용품 추가 할인

이마트는 오는 7월부터 매월 1일에서 10일까지를 '몰리스위크'로 지정하고, 해당 기간 내 이마트와 몰리스펫샵 전점에서 반려동물 사료 440개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는 정기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몰리스위크' 이후 10일간은 반려동물 간식과 용품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매달 돌아오는 사료 구매주기에 맞춰 반려동물 사료를 정기적으로 할인 판매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반려동물과 살아가고 있는 국내 가구의 수는 4가구 중 1가구에 달하는 가운데 이마트가 이들만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인 것이다. 이에 이마트는 올 상반기에는 없던 ‘내추럴발란스’, ‘지위픽’, ‘더리얼’ 등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들여왔으며, 기존 20여개의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를 최대 35개로 확대해 다양해진 고객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정민주 이마트 몰리스BM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펫팸족'을 잡기 위해 정기 할인 행사 '몰리스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댕냥이클럽’, ‘몰리스위크’ 등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올해 연말까지 '몰리스위크'를 운영하며 고객 반응을 살핀 후 이를 반영해 내년 운영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