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월령과 질병에 따른 홈케어 요령 『고양이 육아 백과』
상태바
[BOOK] 월령과 질병에 따른 홈케어 요령 『고양이 육아 백과』
  • 홍희선
  • 승인 2020.06.1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령별 케어법을 알려주는 최초의 고양이 안내서


〈고양이 육아 백과〉는 고양이를 월령별로 구분한 국내 최초의 육아 백과사전이다. 태어난 후부터 이별할 때까지 고양이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시기별로 고양이의 성장 및 변화를 쉽게 알 수 있기에 내 고양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고양이와 살아가기를 망설이는 사람부터 고양이를 갓 데려온 초보 집사와, 노령묘를 키우는 베테랑 집사까지 모두 유용하게 볼 수 있도록 입양 전후, 육아법, 질병 케어법 등으로 세분화시켰다.

초보 집사들은 언제 예방접종을 하고, 아플 때는 어떤 음식을 먹이며, 어떤 공간을 마련해줘야 할지, 궁금한 것은 사는 동안 계속 된다. 오랫동안 고양이와 함께 해온 경우라도 잘 알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임신과 출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노령묘에 접어드는 아이에게는 어떤 영양식을 줘야 하는지, 이별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쉽지 않다.

〈고양이 육아 백과〉는 미국 수의사 자격시험을 통과, 현재 부산 서동 동물메디컬센터 원장으로 근무 중인 고양이 전문 이준희 수의사가 집필한 책으로, 백과사전처럼 방대하고 정확한 정보를 담았다. 

또한 국내 최초로 고양이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월령별로 구분해 누구나 쉽게 내 고양이에 맞는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다. 고양이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병과 그에 대한 대처법도 상세히 소개한다. 병원에 가기 전, 먼저 내 고양이 상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진료나 홈케어 방법을 쉽게 파악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