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협업 펫가구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마레 스툴’ 출시
상태바
한샘, 협업 펫가구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마레 스툴’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6.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써요…한샘, 중기와 협업해 펫가구 출시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 입점한 ‘세레스홈’과 공동 개발에 나서 브랜드 ‘마레’를 론칭 후 라운드 테이블과 스툴을 출시했다.

공동 개발 브랜드란 한샘과 한샘몰에 입점한 중소, 소상공인이 공동으로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형태를 일컫는다. 상품 기획은 한샘과 입점 업체가 함께하며 생산은 입점 업체가, 마케팅은 한샘이 맡는다.

 

▲ 한샘이 새로 출시한 '마레 테이블과 스툴' 딥그레이 모습

 

신제품 출시 이후 이미지 촬영, 상품설명 페이지 구성, 광고 배너 노출 등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도 한샘이 일부 부담한다. 입점 업체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고, 한샘에서도 소상공인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과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 할 수 있어 윈윈(win-win) 전략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출시한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마레 스툴’은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위한 가구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스툴은 반려동물의 생활 패턴을 연구해 반영했다.

‘마레 라운드 테이블’은 상판 넓이 75㎝로 원룸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툴 하부에는 별도의 수납공간을 마련해 리모컨 등 생활용품들을 놓아두거나, 반려동물들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안전성도 고려했다. 부드러운 곡선의 라운드 디자인으로 마감하고,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낮춘 E0등급의 목재와 환경친화적인 접착제를 사용했다. 또한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스툴은 살균, 탈취 기능이 함유된 이태리 친환경 도료를 사용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함께 개발해 출시하는 공동 개발 브랜드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