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흙침대 전문 ‘(주)현대의료기' 냉온기능 갖춘 반려동물 돌침대 인기
상태바
[생활] 흙침대 전문 ‘(주)현대의료기' 냉온기능 갖춘 반려동물 돌침대 인기
  • 홍희선
  • 승인 2020.06.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늘면서 애견방석, 반려동물침대 등 반려동물 가구 시장 또한 급성장하고 있다.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는 이에 발맞춰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냉온기능이 갖춘 반려동물 침대를 출시해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친환경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주)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와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있다.

 

▲ 현대의료기는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로 발명특허를 획득, 소비자 고발 TV프로그램인 ‘불만제로’ 에서 8개 업체중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인체안전기준 2mG 이하가 나와 주목을 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전기장판 부문에서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로 발명특허를 획득하여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소비자 고발 TV프로그램인 ‘불만제로’ 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인체안전기준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선정되 주목을 받았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물량 9000조 상시 재고를 확보 중이고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과 착한 가격으로 공급 가능한 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 라고 설명했다.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6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반려동물 돌침대 이외에도 옥돌침대, 옥침대, 돌침대, 흙침대, 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