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환경의 날 맞아 TV 포장재 업사이클링 공모전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환경의 날 맞아 TV 포장재 업사이클링 공모전 진행
  • 이요한
  • 승인 2020.06.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닷컴서 에코펫하우스 챌린지 공모전 개최
에코 패키지로 소형 가구 제작 후 SNS 업로드…30일까지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삼성전자가 TV 포장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Up-cycling)' 공모전을 펼친다.

지난 4월 삼성전자는 전 세계에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셰리프' '더 프레임'의 포장 박스에 도트 디자인을 적용하고 도안을 제공해 소비자가 원하는 모양대로 잘라 재활용할 수 있는 에코 패키지를 도입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라이프스타일 TV 포장재 업사이클링 공모전 '에코펫하우스챌린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 라이프위드캣

 

공모전도 에코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반려동물 집이나 소형 가구를 디자인하거나 제작하면서 환경보호 가치도 실천한다는 재생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응모자들은 오늘 6월 30일까지 삼성 에코패키지를 통해 반려동물 물품함이나 소형 가구 등을 직접 디자인하거나 제작해 3장 이상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2020LifestyleTV #에코펫하우스캘린지 #Ecopethousechallenge #에코펫하우스 등 과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가구 제작법은 포장 박스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반려동물 집이나 리모컨 수납함, 책꽂이 등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전원에게 키뮤스튜디오와 함께 제작한 에코백, 배지, 메모패드 등 '세이브 더 월드' 한정판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상 9명에게는 마사지체어, 테이블 등 자연 친화적 가구브랜드 카레클린트의 제품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