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고양이 전문 쇼핑몰 고양이대통령, 간식브랜드 '츄통령'을 런칭
상태바
[신제품] 고양이 전문 쇼핑몰 고양이대통령, 간식브랜드 '츄통령'을 런칭
  • 홍희선
  • 승인 2020.05.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전문 쇼핑몰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기업 ㈜펀엔씨에서 반려동물 간식브랜드 '츄통령'을 런칭하고, 첫 주자로 냥츄 4종을 출시했다.

츄통령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냥츄'는 29일 출시된다. 구강케어, 면역력 케어, 헤어볼 케어, 요로계 케어 총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구강케어, 면역력 케어, 헤어볼 케어, 요로 케어 '냥츄' 4종

 

고양이를 위한 기능성 간식 '냥츄'는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구강케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고양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면역력 케어', 그루밍으로 몸 속에 쌓이는 헤어볼 관리를 위한 ‘헤어볼 케어' 그리고 고양이 질병 1위 신장질환 케어를 위한 '요로케어'로 준비되어 있다.

급여 시 반려묘와 교감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튜브타입의 츄르형 간식으로 출시된 냥츄는 4종 모두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산양유를 베이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골밀도 상승, 심혈관 질환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기업 ㈜펀엔씨는 "츄통령은 건강하고 맛좋은 간식브랜드의 입지를 단단히 할 계획이며 강아지 껌 '멍츄', 동결간식 '바삭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고양이 간식 '냥츄 4종'은 고양이대통령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