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엘씨케이글로벌 '옥희독희' 무전력 ‘달팽이 반자동 급수기’ 출시
상태바
[신제품] 엘씨케이글로벌 '옥희독희' 무전력 ‘달팽이 반자동 급수기’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5.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의 단짝친구’ 라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시대의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을 주력으로 출시하고 있는 엘씨케이글로벌의 반려용품 전문 브랜드인 '옥희독희'가 반자동 급수기를 출시했다. 

달팽이 모양을 하고 있는 옥희독희의 반자동 급수기는 2.8L의 대용량 급수기로 물이 줄어들면 일정량의 물을 넘치지 않게 유지시켜주는 반자동 시스템으로 전력이 필요 없는 무전력 급수기이다.

또한 소음이 없어 소리에 민감한 반려 동물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투명 달팽이 케이스로 남은 물의 양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준다.

 

 

반려동물과 살아가는 보호자가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소재도 안전한 PET과 ABS 소재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급수기에 기울어짐 방지 플라스틱이 함께 들어 있어 장난기 많은 반려 동물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옥희독희 관계자는 “항상 반려 동물에 대한 걱정이 끊이지 않는 보호자들을 위해 반려 동물과 보호자 모두를 생각한 급수기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옥희독희 달팽이 반자동 급수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옥희독희 달팽이 반자동 급수기로 반려동물의 충분한 수분 보충이 이뤄져 건강을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빛 반사소재를 둘러 야간 산책시 반려동물의 위치를 쉽게 인식할 수 있어 사고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옥희독희 세이프하네스는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