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s Pick] '시원하게, 더 시원하게', 여름을 대처하는 반려인의 자세
상태바
[Editor's Pick] '시원하게, 더 시원하게', 여름을 대처하는 반려인의 자세
  • 홍희선
  • 승인 2020.05.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해지는 '코지 타벨리니'

▲ 고양이 수저받침 10.5cm * 2cm, 강아지 수저받침 8.5cm * 3.5cm

 

▲ 이탈리아의 오랜 전통을 이어가는 퓨터 브랜드 코지 타벨리니. 고풍스러움과 현대적인 감성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퓨터 제품을 선보인다.

 

주석을 주재료로 하는 퓨터는 로마 시대 전부터 사용되었을 정도로 역사가 오래 된 소재다. 특히 녹이 잘 슬지 않고 보온과 보냉이 뛰어나 식기로 자주 만들어졌다. 변질, 변색이 없어 반영구적으로 보전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시간이 흐를수록 고풍스럽게 변화해 가는 것도 멋스럽다.

코지 타벨리니의 주석 제품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테이블 웨어에 적격이다. 이탈리아 최고의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최고 수준의 제품으로 탄생되는 제품들은 식탁 위의 포인트가 되어 특별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다. 수저받침에 커틀러리나 수저를 올려 놓아 식사가 끝날 때까지 테이블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 피단스튜디오 펫큐브 놀이터

▲ 터널형 놀이터 겸 스크래쳐 '펫큐브 놀이터'

 

알록달록한 피스를 자유롭게 조립해 만드는 '펫큐브 놀이터'는 틈새를 좋아하는 반려묘가 터널을 따라 돌아다니며 일(?)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터다. 부직포가 아닌 양포펠트 사용해 반려묘가 마음껏 긁어도 먼지나 가루날림이 적어 안심할 수 있다. 피스를 일자나 사각형 등 자유롭게 조립한 후 벨크로로 터널을 만들면 된다.

고급스러운 컬러매치는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다. 5kg이하의 고양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터널 안에 간식이나 캣닢가루를 두어 적응을 유도할 수 있다. 

 

▲ 펠트는 물세탁이 어렵지만 양모에 붙어있는 지방질인 라놀린은 박테리아에 강하다.

 

 

 

◆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 '펫 모드'와 '펫 전용필터'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는 인스퓨어 펫 공기청정기

 

반려동물은 사람의 2-3배의 공기를 흡입한다. 특히 운동량의 증가나 냄새를 탐색하는 동물들은 사람보다 이보다 더 많은 양의 미세먼지를 흡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활가전기업 쿠쿠에서 출시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까지 4단계 청정필터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기능성필터'는 황사 유해 물질인 이산화질소(NO2), 이산화황(S02), 1군 발암물질인 벤젠을 제거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제거용 집진필터'는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과 동물 특유의 냄새 및 배변에 따른 악취를 제거해 상쾌한 실내 공기 관리를 돕는다.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자동 공간감지 청정기능인 '룸케어 기능'으로 설치 공간의 규모에 맞춰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에 탑재된 6개 색의 무드등은 실시간 공간 청정도를 알려준다.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하도록 하는 '스마트 예약 기능'과 저소음과 미풍으로 작동하는 '유아 취침 안심모드'등 다양한 편의성과 에너지 절감 기능을 갖췄다.

 

 

◆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펫 가구 '캣트럴파크' 미니어처 타워

 

▲ 기둥과 바닥에 스크래처를 부착해 동선에 재미를 더한 캣트럴 파크 미니어처 캣타워

 

캣트럴파크(Cattralpark)는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을 세심하게 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가구를 만든다. 후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을 고려해 모든 가구는 친환경 오일로 마감하며 집안의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홈 스타일링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안한다. 

미니어처 타워는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유도하는 캣 타워다. 안정적인 70cm 높이로 일명 아깽이들과 초딩캣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둥과 바닥에 스크래처를 부착해 동선에 재미를 더했다. 반려동물의 성장에 따른 사용을 고려해 하우스의 사이즈를 넉넉하게 제작했고, 육면체의 두 면에 입구를 만들어 답답함 없이 자유롭게 드나들기 좋다. 하우스 내부 바닥의 스크래처는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와 세탁이 편리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