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TS트릴리온, 반려동물 샴푸 ‘TS써니 펫샴푸’ 출시
상태바
[신제품] TS트릴리온, 반려동물 샴푸 ‘TS써니 펫샴푸’ 출시
  • 홍희선
  • 승인 2020.03.1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손흥민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 브랜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반려동물 전용 샴푸인 ‘TS써니 애견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S샴푸’는 최근 화장품 마케팅 전문지인 CMN과 다국적 조사 전문 기업 칸타(KANTAR)가 공동 조사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전체 채널)’ 탈모샴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탈모샴푸 시장의 절대 강자임을 재확인 했다. 여세를 몰아 최근 반려동물 동반 가구 천만 시대를 맞이해 시장 규모도 1조원대를 넘기는 폭발적인 펫시장에 대응한 제품으로 보여진다. 

 

 

 ‘TS써니 애견샴푸’는 코코넛 유래의 착한 세정 성분이 사용돼 반려견의 피부 건강과 모질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과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해 모질을 더욱 빛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베이비 파우더향으로 포근함을 선사하며, 모든 견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pH농도의 유색 불투명 액상으로 출시됐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노폐물과 죽은 털을 제거해주며, 털을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컨디셔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올인원 샴푸로 샴푸 후 린스 사용이 따로 필요 없고, 한 번의 세정으로도 부드럽고 깊은 보습감과 풍부한 영양공급 외에도 유해한 15가지 성분을 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미 펫샴푸를 개발하였으나 직접 체험하지 않고는 판매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지난 여름 포메라니안 써니를 가족으로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 지내면서 여러 번의 리뉴얼을 거쳤고 마침내 애견샴푸를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인이 TS샴푸로 두피와 헤어 관리를 하듯 TS써니 샴푸로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과 모질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TS샴푸’는 유럽에 유통되는 모든 화장품에 적용되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기준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유럽연합 규정에 맞는 화장품 안정성을 승인하는 시스템)를 취득,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대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