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디팡, 반려동물 컬러링 매트 '펫플레이 테라조 디자인' 출시
상태바
[신제품] 디팡, 반려동물 컬러링 매트 '펫플레이 테라조 디자인' 출시
  • 라이프위드캣
  • 승인 2020.03.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 디팡이 반려동물 미끄럼 방지 슬개골 보호 매트 '펫플레이 테라조 디자인'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펫플레이 매트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절 보호를 위해 제작된 펫 매트로, 특허받은 전·후면 필름 공법과 폴딩 기법을 활용해 방수력 및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 종별 두께 및 사이즈 구성과 인테리어별 매트 타입을 제공해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국가 공인시험기관 FITI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항균검증 테스트, 한국애견협회와 국가 공인시험기관 KOTITI시험연구원의 PS 반려동물제품인증제 등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인 '펫플레이 테라조 디자인'은 기존 펫 플레이 매트에 컬러링 포인트를 더한 제품으로, 각종 돌의 파편을 백색 시멘트 등으로 굳힌 모조 자연석 디자인을 구현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최근 1월 론칭한 젤리 매트 라인에 이어 테라조 디자인 라인을 론칭해 획일적 패턴 매트를 벗어나 다채롭고 감각적인 디자인 매트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테라조 매트와 기존 젤리 매트를 통해 반려견 안전용품뿐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손색없는 디자인 매트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팡은 지난해 12월 '하루 30분 반려견과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반려견과 매일 30분 산책을 하면 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반려견 산책 앱 '펫피(Petp)' 출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