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17일 개막
상태바
[행사]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17일 개막
  • 라이프위드캣
  • 승인 2020.01.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 C홀, 고양이 사료, 용품, 소품 및 다양한 제품 전시
습식사료 기획관, 냥냥이마켓, 수의사 세미나, 길고양이 사진전 동시 진행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윈터’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143개의 일반 기업과 67명의 셀러 및 일러스트 작가가 총 320부스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사)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종복)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이 주관하며 (주)인터펫코리아,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했다.

전시 품목으로 고양이 사료와 간식을 비롯하여, 캣타워, 캣폴 등 고양이 전용 가구부터 이동장, 모래, 스크래쳐, 숨숨집, 캣닢과 같이 고양이를 반려하는 데 필요한 각종 제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핸드메이드 소품, 일러스트 작품,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양이 보호자 간에 뜨거운 이슈이자 관심사인 고양이 습식사료에 대한 정보와 관련 제품을 모은 기획관 ‘냠냠찹찹습식연구소’가 특별 기획되어 운영되며 주말인 18일과 19일에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강연하는 세미나가 진행된다. 

또한 기획 전시로 김대영 작가의 ‘묘생 3컷’ 길고양이 사진전 진행되며, 쇼인쇼 개념의 냥냥이 마켓에서는 고양이의 다양한 매력을 주제로 한 굿즈, 일러스트 작품이 전시된다. 

▲ 국제캣산업박람회서 시작된 케이켓페어는 1회 때 '길렀다'는 표현에 집사들의 항의가 들어와 '모셨다'로 문구가 바뀌는 해프닝도 있었다.

 주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입장료는 1 만원이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고양이를 비롯한 동물의 전시장 입장은 허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참가기업 정보와 부대행사 내용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www.k-ca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